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HOME > A-CULTURE > ART HALL > 전시 히스토리

aculture

ART HALL

서브 네비게이션


콘텐츠

전시 히스토리
이전 2018 다음
  • 아는사람 _ 홍장현사진展
    참여작가
    홍장현
    전시기간
    2018.10.04 ~ 2018.10.28
    '아는 사람' 홍장현 사진展

    세상의 중심에서 뒤돌아선 사진가, 홍장현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아트홀에서는 창립 39주년 기념 전시로 10월 4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한국 대표 패션 포토그래퍼 홍장현의 '아는사람' 전시가 진행된다.
    홍장현의 아는 사람, 뒷모습만 보아도 누구나 아는 사람, 인기 셀럽(배우, 모델, 가수 등)들을 담은 사진 39점을 선보인다. 작가의 첫 개인전이다. 그동안 패션포토그래퍼로 활동하며 전세계에서 러브콜이 잇따르는 작가로 성장하였다. 작가의 손을 거쳐 매거진의 표지로 장식된 사진 컷은 수백장이며 국내외 패션 브랜드의 화보 및 광고는 그의 손을 안 거친 브랜드를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이다.
    그런 베테랑 홍장현도 촬영은 언제나 부담되고 힘들다고 말한다. 피사체(모델)를 대할 때 도저히 마주하기 힘든 순간 그는 말한다. 뒤 돌아서 달라고. 뒤돌아선 모델은 알 수 없는 불안감과 긴장의 순간이지만 작가에게는 최고의 컷을 담을 수 있는 찰나라고… 이 뒷모습 프로젝트는 10년 가까이 진행해오고 있으며 그동안 담은 인물만도 200여명이 넘는다. 그 중 일부를 이번 개인전을 통해 처음 공개하고자 한다. 작가의 숨막히던 시간들이 최고의 컷으로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작가가 패션 포토그래퍼로 활동을 이어가는 한 계속 될 진행형 작업으로 최고의 순간들이 쌓여 갈 것이다.
    사진은 대중과 널리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매체이다. 작가와 피사체와의 교감을 담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자 한다.
사이드 메뉴 축소 사이드 메뉴 확장

avenuel head office
레이어 팝업 닫기
avenuel head office
에비뉴엘은 서울 강북에 위치한 가든&갤러리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백화점입니다

고객들을 특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초대해 쇼핑과 예술 문화, 웰빙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게 하는 에비뉴엘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최고 가치와 상품,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쇼핑환경 구축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